월드컵은 조별 라운드 1,2차전까지가 제일 재밌는거 같아요 작성자인천서포터즈|작성시간26.06.21|조회수7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때까지가 제일 즐기면서 볼 수 있는거 같음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