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닝도 주심으로 나가는데 ㅋㅋㅋ 우리는 ㅋㅋㅋㅋ 작성자Zizou Zidane|작성시간26.06.21|조회수9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리리그 심판님등는 자신들의 판정 수준이 어느정도인지 인지했으려나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