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0대0 경기 없지않나 생각했는데 작성자Mateja Kezman|작성시간26.06.21|조회수15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보지냐가 있었구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