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에콰도르 감독하던 펠릭스 산체스

작성자재블리|작성시간26.06.21|조회수97 목록 댓글 0

펠릭스 감독 지금 무직인거 같던데

월드컵 끝나고 제발 우리나라로 모셔왔으면..... 

에콰도르 감독시절 잘한거 같던데 뜬금없이 경질 당하고...

카타르도 월드컵에서는 못했지만

그건 선수들이 월드컵이라는 큰무대에 쫄아서 못한게 커보이고 그전까지는 아시안컵도 우승하고 좋았던거 보면 

분명 기본은 해 줄 감독일텐데... 지금 우리에게 딱 필요한 감독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하지만 우리 축협은 누군지도 모르고 이민성 , 황선홍만 찾을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