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는 에콰 쿼라 두팀 무조건 일년에 두경기 이상 하기 추진해야함 작성자Ronnnnnny|작성시간26.06.21|조회수8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컵대회 하나 만들어서 한해에 걍 두경기씩 의무 추진필요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