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두팀중에 한팀은 32강 갔으면 ㅠ 넘 잼게해요ㅠㅠ 작성자Ronnnnnny|작성시간26.06.21|조회수8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 두팀다 탈락하려나ㅜ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