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희누나 저 노래는 진짜 여기저기 잘 쓰이네ㅋㅋ 작성자 박지현|작성시간26.06.21|조회수5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임정희 진짜 좋아했었는데ㅋㅋㅋ이게 진짜일리 없어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