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튀는 5점차 이상 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작성자수원의12.8번째쯤|작성시간26.06.21|조회수40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튀니지 수비조직력 보면 그냥 대참사 날 것 같음일본이 조직력 안좋은 나라 패는데 일가견이 있어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No8이관우 | 작성시간 26.06.21 저도 같은 생각이긴 합니다! 작성자싱글랜드 | 작성시간 26.06.21 근데 지난 카타르 전때 저는 일본이 코스타리카를 6-0정도 캐바를꺼라 생각 했었는데... 답댓글 작성자수원의12.8번째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땐 모리야스 감독의 완벽한 실책이죠독일잡고 자신감 만땅으로 코스타리카 따위는 풀로테 돌리고 스페인전 몰빵하겠다는근데 지금은 무조건 승리가 필요한 상황이라 방심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