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옵타] 우리나라 32강 진출 확률이 올라갔습니다 ㄷㄷ

작성자호마리우|작성시간26.06.21|조회수1,186 목록 댓글 10

90.7%에서 1.53% 상승되었습니다 ㄷㄷ

 

현재 기준 여전히 32강에서 스위스를 만나게 됩니다. 그 다음은 ....ㄷㄷ

 

16강 8강 진출 확률도 4팀중에서 제일 낮네요. 8강 진출 확률은 네덜이 가장 높지만 16강에서 모로코를 만나기 때문에, 4팀중 가장 약팀인 한국을 만나는 스위스가 16강 진출확률은 가장 높습니다. 쓰읍......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호마리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느낌상 모로코 만나면 미친듯이 털리거 같은 느낌이예요 ㄷㄷ
  • 작성자Leno | 작성시간 26.06.21 오 우리 저 코스인가요? 저런
  • 작성자답십리네스타 | 작성시간 26.06.21 16강에서 독일, 프랑스 안만나는것만해도 운좋은 대진같은데 ㅋㅋ
  • 작성자임중용 | 작성시간 26.06.21 스위스 못 이길 것 같은데 지금 상태론ㅋㅋㅋㅋ 감독이 홍이 아니었음 모르겠다만
  • 답댓글 작성자호마리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한국 35.99% vs 스위스 62.58%로 압도적으로 스위스가 높게 나옵니다 쓰읍......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