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콰로드 에네르 발렌시아 웨햄뛰던게 엊그제 같은데 작성자엄청나죠|작성시간26.06.21|조회수19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는 불과 3-4시즌전인줄 알고 프로필 찾아보니무려 10년전이더군요...내가 늙은거야 에네르발렌시아가 늙은거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엔써 | 작성시간 26.06.21 같이 늙었겠죠? 작성자2010년 해축,국축입문 계정날라감 | 작성시간 26.06.21 pl을 잘안보신게 아닐까요 답댓글 작성자엄청나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매시즌 전경기 다 봅니다 답댓글 작성자2010년 해축,국축입문 계정날라감 | 작성시간 26.06.21 엄청나죠 떠난지 10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는데 3~4년 전인줄알았다고 느끼셨으면 그만큼 시간이 체감할수없을정도로 빨리 갔다고 느끼신거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