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근디 이번 월드컵 경기들 진득하니 풀경기로 다 못 보네요!

작성자 박지현|작성시간26.06.21|조회수105 목록 댓글 0


울나라 경기 빼고 새벽부터 한다고 티비는 틀어놓는데 ㅋㅋㅋㅋ 금방 잠들어서 중간중간 띄엄띄엄 보게 돼서 하이라이트로 다시 봄.

출근 안 하는 주말에도ㅋㅋㅋ 새벽부터 티비 트는데 자다깨다 자다깨다 경기를 보게 되네요ㅋㅋㅋ

그래서 방 가서 못 잠ㅠ 거실서 잠들어서 허리 담 걸리겠음요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