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나라 경기 빼고 새벽부터 한다고 티비는 틀어놓는데 ㅋㅋㅋㅋ 금방 잠들어서 중간중간 띄엄띄엄 보게 돼서 하이라이트로 다시 봄.
출근 안 하는 주말에도ㅋㅋㅋ 새벽부터 티비 트는데 자다깨다 자다깨다 경기를 보게 되네요ㅋㅋㅋ
그래서 방 가서 못 잠ㅠ 거실서 잠들어서 허리 담 걸리겠음요ㅋㅋㅋ
다음검색
울나라 경기 빼고 새벽부터 한다고 티비는 틀어놓는데 ㅋㅋㅋㅋ 금방 잠들어서 중간중간 띄엄띄엄 보게 돼서 하이라이트로 다시 봄.
출근 안 하는 주말에도ㅋㅋㅋ 새벽부터 티비 트는데 자다깨다 자다깨다 경기를 보게 되네요ㅋㅋㅋ
그래서 방 가서 못 잠ㅠ 거실서 잠들어서 허리 담 걸리겠음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