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분위기가 일본 대승 느낌 오네요 작성자Solaris|작성시간26.06.21|조회수4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튀니지 수비로 일본 사이드 못막을듯 싶어 보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