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었으면 셰도우하는 선수가 마니 없었음 작성자Fururu|작성시간26.06.21|조회수8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건 나름 훈련해서 만든 골인듯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