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r 왜 보지도 않는건가요..? 작성자키나페|작성시간26.06.21|조회수8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충분히 골취소감이라 보이는데그냥 넘어가네요 보지도 않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