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은 머 에이스 4명 빠져도 잘하네요ㅋㅋ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작성시간26.06.21|조회수5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감독의 전술 역량차이가 보임 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