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진심 개부럽다... 승패를 떠나서 경기력이 너무 좋음 작성자카리나Kirina|작성시간26.06.21|조회수5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짜 저정도 경기력이 한국한테 나왔어야 했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