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이었으면 판정 욕할 수준인듯요 ㅋㅋ 심지어 3D화면 돌릴때 스슥 조정되며 볼 끌어당김 ㅋㅋㅋ 작성자Leno|작성시간26.06.21|조회수8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