윙백차이도 너무 크다 작성자전소영|작성시간26.06.21|조회수5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홍 전술은 윙백 적당히 올라가다가 멈추던데일본은 적극적으로 올라가네...이게 3-4-3 이지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