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진짜 월드컵 전에 모의고사 잘하면

작성자전소영|작성시간26.06.21|조회수412 목록 댓글 2

본선에서도 잘하네요....

2002년 때 우리도 그랬고.....일본도 잘하네 하 짜증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뿌앵카레 정식 | 작성시간 26.06.21 우리는 물모의고사 였음 ㅋㅋㅋ
  • 작성자명보의 열등감 | 작성시간 26.06.21 우리는 트리니다드 토바고등학교랑 공놀이했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