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월드컵 전에 모의고사 잘하면 작성자전소영|작성시간26.06.21|조회수41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본선에서도 잘하네요....2002년 때 우리도 그랬고.....일본도 잘하네 하 짜증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뿌앵카레 정식 | 작성시간 26.06.21 우리는 물모의고사 였음 ㅋㅋㅋ 작성자명보의 열등감 | 작성시간 26.06.21 우리는 트리니다드 토바고등학교랑 공놀이했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