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도 슛좀 때리자 홍 지시인지모르겠지만 너무안때림

작성자lgxj20|작성시간26.06.21|조회수216 목록 댓글 2

소녀슛 아닌선수들 많은데
뭔가 감독 지시인거처럼 안때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eno | 작성시간 26.06.21 쏘니가 그나마 이번에 많이 때리고 있는데 못넣는다고 욕하죠.. ㅠㅠ
  • 답댓글 작성자lgxj2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방구를껴야 똥을싸지 바로 똥사려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