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도 슛좀 때리자 홍 지시인지모르겠지만 너무안때림 작성자lgxj20|작성시간26.06.21|조회수21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소녀슛 아닌선수들 많은데뭔가 감독 지시인거처럼 안때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Leno | 작성시간 26.06.21 쏘니가 그나마 이번에 많이 때리고 있는데 못넣는다고 욕하죠.. ㅠㅠ 답댓글 작성자lgxj2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방구를껴야 똥을싸지 바로 똥사려니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