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끝난거같고 일본 vs 스웨덴이 어떻게 예상하시나요? 작성자프린스|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1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Clarence Seedorf 작성시간26.06.21 일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전소영 작성시간26.06.21 일본이 무난하게 이길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블랙 작성시간26.06.21 일본이 짤짤이패스로 썰면서 들어가서 털거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원의12.8번째쯤 작성시간26.06.21 일본 무난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ohan Cruyff 작성시간26.06.21 일본 무난승... 근데 스웨덴도 32강 떨어질 수도 있어서 최선은 다할 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즐거운세상 작성시간26.06.21 스웨덴 수비 꼬라지보면 측면 탈탈 털릴듯요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축구학개론 작성시간26.06.21 한두골차 일본 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eno 작성시간26.06.21 요케레스야 제발 해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ourbon 작성시간26.06.21 요케러스 이삭한테 털릴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슨의미?) 작성시간26.06.21 엄대엄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쿠퍼 플래그 작성시간26.06.21 일본 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izkim 작성시간26.06.21 저는 일본이 걍 쌈싸먹을것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카리나Kirina 작성시간26.06.21 스웨덴이 네덜란드한테 한거 보면 수비가 허허벌판수준이라 ㅋㅋㅋ 일본 개인기량에 쳐발릴것같음... 개인기량 좋은 애들한테 너무 쉽게 뚫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oshua kimmich 작성시간26.06.21 일본 3:1승 예상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o8이관우 작성시간26.06.21 요케레스 이삭 있다고 하지만 그전에 저들한테 공이 잘 안갈꺼라 무난하게 일본 승일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카디3잔 작성시간26.06.21 4대2 일본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