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우리나라 수비에 임하는 움직임은 나쁘지않다봐요 작성자Riccardo Calafiori|작성시간26.06.21|조회수19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리도 압박능력이나 길목차단은 이번대회 생각보다 잘하다 있다봅니다.단 공격전환시의 볼전개 템포 혹은 턴오버감수하고 도전하는 패스선택이 일본과 차이가 있네요이건 감독이 선택한 전술컬러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산 | 작성시간 26.06.21 기량차이죠...기성용도 인정했어요.. 선수들 기본기 차이 크다고... 작성자재블리 | 작성시간 26.06.21 첫번째 터치가 구리고... 볼을 받고 다음 이동 방향을 생각하는게 차이가 있다고 하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