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 우리나라 수비에 임하는 움직임은 나쁘지않다봐요

작성자Riccardo Calafiori|작성시간26.06.21|조회수199 목록 댓글 2

우리도 압박능력이나 길목차단은 이번대회 생각보다 잘하다 있다봅니다.

단 공격전환시의 볼전개 템포 혹은 턴오버감수하고 도전하는 패스선택이 일본과 차이가 있네요

이건 감독이 선택한 전술컬러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산 | 작성시간 26.06.21 기량차이죠...기성용도 인정했어요.. 선수들 기본기 차이 크다고...
  • 작성자재블리 | 작성시간 26.06.21 첫번째 터치가 구리고... 볼을 받고 다음 이동 방향을 생각하는게 차이가 있다고 하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