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잠깐... 일본도 우리나라처럼 월드컵에서 한경기 3골 넣은적 없지 않나요?

작성자Christian Convery|작성시간26.06.21|조회수451 목록 댓글 7

설마 오늘? 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음교수 | 작성시간 26.06.21 2010 vs 덴마크 3:1
  • 답댓글 작성자Christian Conver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아 그렇군요 ㅠ 그러네... 혼다 프리킥 골이였었나 ㄷ 기억이 나네요 ㄷ
  • 작성자은하 | 작성시간 26.06.21 세골이 아니라 다섯골도 가능할듯
  • 작성자공공칠빵으악 | 작성시간 26.06.21 오늘은 더 넣을듯? 튀니지는 너무 형편없네요
  • 작성자Modric | 작성시간 26.06.21 혼다 엔도 프리킥골 오카자키 쐐기골이었나 덴마크전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