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마 오늘? ㄷ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음교수 작성시간 26.06.21 2010 vs 덴마크 3:1
-
답댓글 작성자Christian Conver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아 그렇군요 ㅠ 그러네... 혼다 프리킥 골이였었나 ㄷ 기억이 나네요 ㄷ
-
작성자은하 작성시간 26.06.21 세골이 아니라 다섯골도 가능할듯
-
작성자공공칠빵으악 작성시간 26.06.21 오늘은 더 넣을듯? 튀니지는 너무 형편없네요
-
작성자Modric 작성시간 26.06.21 혼다 엔도 프리킥골 오카자키 쐐기골이었나 덴마크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