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 우승은 일본이 가장 강력하겠네요 작성자Johan Cruyff|작성시간26.06.21|조회수26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ㅆㅂ... 우리는... 언제 하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훈이 | 작성시간 26.06.21 2000년대 들어서 매 대회 그렇긴해왔는데 복병에 당할때가 많아서..ㅋㅋ 답댓글 작성자Johan Cruyff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근데 이번엔 진짜 완성형이... 네덜란드랑 할 때도 그렇고 2년 사이에 주전들 복귀하면 ㄷㄷ... 작성자엘살바도르 | 작성시간 26.06.21 그래도 또 토너먼트에서 이상하게 탈락할듯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