슛포러브 라이브 구자철, 기성용마저 ㅋㅋㅋㅋ 작성자전소영|작성시간26.06.21|조회수1,103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본 너무 잘한다고.... 본인들도 짜증난다고 하면서계속 칭찬 하는중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명보의 열등감 | 작성시간 26.06.21 슛포러브 라이브는 어디서 보나요? 답댓글 작성자전소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치지직에서 슛포러브라고 검색해보면 나옵니다! 답댓글 작성자명보의 열등감 | 작성시간 26.06.21 전소영 감사합니당 작성자아스필리쿠에타 | 작성시간 26.06.21 박지성이 11명 뛰는거같다고 함 답댓글 작성자전소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맞아요....활동량도 좋고 리커버리 좋다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