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슛포러브 라이브 구자철, 기성용마저 ㅋㅋㅋㅋ

작성자전소영|작성시간26.06.21|조회수1,103 목록 댓글 9

일본 너무 잘한다고.... 본인들도 짜증난다고 하면서

계속 칭찬 하는중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명보의 열등감 | 작성시간 26.06.21 슛포러브 라이브는 어디서 보나요?
  • 답댓글 작성자전소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치지직에서 슛포러브라고 검색해보면 나옵니다!
  • 답댓글 작성자명보의 열등감 | 작성시간 26.06.21 전소영 감사합니당
  • 작성자아스필리쿠에타 | 작성시간 26.06.21 박지성이 11명 뛰는거같다고 함
  • 답댓글 작성자전소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맞아요....활동량도 좋고 리커버리 좋다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