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가 우리 축구하고 있고 그러면 일본이 잘하든 뭐하든 크게 신경 안 쓰일텐데

작성자즐거운세상|작성시간26.06.21|조회수100 목록 댓글 2

우린 감독 덕분에 개 븅..같은 축구를 쳐하고 있으니 그게 짜증남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 작성시간 26.06.21 진짜 너희는 너희고 우리는 우리다 라고 비교하기 싫어도 계속 마음이 쓰이네요. ㅠ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즐거운세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이럴수록 몽규랑 명보에 대한 분노만 커짐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