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우리 축구하고 있고 그러면 일본이 잘하든 뭐하든 크게 신경 안 쓰일텐데 작성자즐거운세상|작성시간26.06.21|조회수10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린 감독 덕분에 개 븅..같은 축구를 쳐하고 있으니 그게 짜증남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 작성시간 26.06.21 진짜 너희는 너희고 우리는 우리다 라고 비교하기 싫어도 계속 마음이 쓰이네요. ㅠㅠㅠㅠ 답댓글 작성자즐거운세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이럴수록 몽규랑 명보에 대한 분노만 커짐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