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지난번에도 느꼈지만 이번은 확 느껴집니다.

작성자만출이|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지중해 작성시간26.06.21 축구의 모든 세부적인 분야에서 일본과의 격차가 다 벌어졌습니다..
    기량, 리그 규모, 관중, 시스템, 유스, 행정 등등
    우리가 앞선 것은 없어요
  • 답댓글 작성자 만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제이리그 가끔 기회되면 보는데 리그와 국대가 같은 방향성을 가지고 그 틀에서 움직인다는 느낌을 많이 받아요
  • 작성자 Musiro 작성시간26.06.21 이젠 비교가 민망한 수준이죠.
    단순 행정능력뿐 아니라 애초에 스포츠를 바라보는 시각 자체부터가 차이가 많이나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 만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네 비교도 못합니다 이젠
  • 작성자 No8이관우 작성시간26.06.21 이제 일본은 8강급은 맞는듯 진짜 잘하긴함..
  • 답댓글 작성자 만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공 안잡는 선수들 움직임 보는게 너무 재미있는 경기입니다.ㄷㄷㄷ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