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에도 느꼈지만 이번은 확 느껴집니다. 작성자만출이|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지중해 작성시간26.06.21 축구의 모든 세부적인 분야에서 일본과의 격차가 다 벌어졌습니다..기량, 리그 규모, 관중, 시스템, 유스, 행정 등등우리가 앞선 것은 없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만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제이리그 가끔 기회되면 보는데 리그와 국대가 같은 방향성을 가지고 그 틀에서 움직인다는 느낌을 많이 받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usiro 작성시간26.06.21 이젠 비교가 민망한 수준이죠.단순 행정능력뿐 아니라 애초에 스포츠를 바라보는 시각 자체부터가 차이가 많이나요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만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네 비교도 못합니다 이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o8이관우 작성시간26.06.21 이제 일본은 8강급은 맞는듯 진짜 잘하긴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만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공 안잡는 선수들 움직임 보는게 너무 재미있는 경기입니다.ㄷ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