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본이 잘하는것도 있지만 튀니지 새로운감독 와서 뭐 한개있을까 싶은..

작성자lgxj20|작성시간26.06.21|조회수197 목록 댓글 3

지들끼리 다 따로 놀고있는거같은 느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 작성시간 26.06.21 대회중 부임... 사실 할 수 있는게 별로 없을 것 같음.
  • 답댓글 작성자lgxj2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네 그러니 지들끼리도 소통도 안되고 그냥 개인능력으로
  • 작성자즐거운세상 | 작성시간 26.06.21 뭐 땜빵 감독 말이 먹힐까 싶긴해요 ㅋㅋ 차라리 코치가 대행하는게 낫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