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이 잘하는것도 있지만 튀니지 새로운감독 와서 뭐 한개있을까 싶은.. 작성자lgxj20|작성시간26.06.21|조회수19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들끼리 다 따로 놀고있는거같은 느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 작성시간 26.06.21 대회중 부임... 사실 할 수 있는게 별로 없을 것 같음. 답댓글 작성자lgxj2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네 그러니 지들끼리도 소통도 안되고 그냥 개인능력으로 작성자즐거운세상 | 작성시간 26.06.21 뭐 땜빵 감독 말이 먹힐까 싶긴해요 ㅋㅋ 차라리 코치가 대행하는게 낫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