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하게 궁금한데
우리나라도 축협 규모적으로 큰 편 아니에요?
항상 한국 축협 감독 선임에 예산이 부족하다 말 많은데
튀니지도 급하지만 르나르 선임했고
편차 있을 것 같은 아프리카 국가나 여러 변방 국가도
나름 명장 데려오는 경우가 더러 있는데
저희가 예산을 너무 아끼는건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로또1등백수 작성시간 26.06.21 예산 확보 노력도 제대로 안했어요...
몇년전이나 지금이나 1년예산은 비슷한데 클 위약금에 천안축협센터도
다 부채라... 정몽규가 지입으로 예산 더 늘리겠다했는데 다 망쳐놓고ㅠㅠ -
작성자대한민국이 무너지고 있다. 작성시간 26.06.21 축구선진국 프랑스 스페인 등 예산에 비하면 적은 편인데 일본에 비해서도 절반정도?
근데 예산이 문제가 아니라서... -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 작성시간 26.06.21 경제규모 생각하면 한국은 스포츠 산업에 그렇게 투자하는 나라는 아님
-
작성자릴카 작성시간 26.06.21 돈이 있으면 뭐합니까 ㅋㅋ
-
작성자훈이 작성시간 26.06.21 예산이 아니라 사람이 문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