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본이라는 나라 자체가 없었으면 우리가 받는 스트레스가 없어지지 않을까? 요런 생각도 해봄 ㅋㅋㅋ

작성자캐스커|작성시간26.06.21|조회수124 목록 댓글 3


예전부터 우리한테
도움된거 하나 없는 나라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공공칠빵으악 | 작성시간 26.06.21 심지어 일본 발전하는거 보고도 축협은 자극도 안받고 더 퇴보하니 더 스트레스ㅠㅜㅠ
  • 답댓글 작성자캐스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쵸 그거보고 자극이라도 받으면 모르겠는데 ㅋㅋㅋ
  • 작성자lizkim | 작성시간 26.06.21 근데 그 스트레스라는게 스포츠에서는 발전의 원동력이라 ㅋㅋ 제2의 누군가 있었겠죠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