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이라는 나라 자체가 없었으면 우리가 받는 스트레스가 없어지지 않을까? 요런 생각도 해봄 ㅋㅋㅋ 작성자캐스커|작성시간26.06.21|조회수12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예전부터 우리한테 도움된거 하나 없는 나라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공공칠빵으악 | 작성시간 26.06.21 심지어 일본 발전하는거 보고도 축협은 자극도 안받고 더 퇴보하니 더 스트레스ㅠㅜㅠ 답댓글 작성자캐스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쵸 그거보고 자극이라도 받으면 모르겠는데 ㅋㅋㅋ 작성자lizkim | 작성시간 26.06.21 근데 그 스트레스라는게 스포츠에서는 발전의 원동력이라 ㅋㅋ 제2의 누군가 있었겠죠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