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력 보면 얘네 일본 못이길 것 같은데...ㅋ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공공칠빵으악 작성시간 26.06.21 Johan Cruyff 저는 또 3-4일이라는 시간에 튀니지가 어찌저찌 맞춰올까봐 겁나요ㅠㅠㅠ마지막 경기라고 힘줄까봐ㅠㅠ
-
답댓글 작성자Johan Cruyff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공공칠빵으악 탈락 확정이라 의지가 있을련가 ... 싶은 경기력..ㅋㅋ 근데 걱정 안하셔도 될 듯.... 네덜란드가 힘빼면 모를까.. 근데 네덜란드도 브라질 프랑스 피할려면 진지하게 임할 듯요
-
작성자하얀마음흑구 작성시간 26.06.21 평가전도 일본이 브라질 이기지않았나요? ㄷㄷ
-
답댓글 작성자Johan Cruyff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3-2 로 이기고 저희는 오대빵으로 졌다죠 ㅋㅋㅋ
-
작성자bourbon 작성시간 26.06.21 평가전이랑 본선은 다르죠 브라질이 걍 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