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 스쿼드가 니뽄이랑 확 크게 차이나면 차라리 화가 안날텐데

작성자Leno|작성시간26.06.21|조회수112 목록 댓글 0

주전 기준으로봐선 딱히 그것도 아닌데 (심지어 특출난 고점선수들은 우리가 우위인 경우가 많음)
경기력에서 큰 차이라 뒷목인듯....

우리흥 월드컵을 이렇게 흘려보내야 하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