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스쿼드가 니뽄이랑 확 크게 차이나면 차라리 화가 안날텐데 작성자Leno|작성시간26.06.21|조회수11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주전 기준으로봐선 딱히 그것도 아닌데 (심지어 특출난 고점선수들은 우리가 우위인 경우가 많음)경기력에서 큰 차이라 뒷목인듯....우리흥 월드컵을 이렇게 흘려보내야 하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