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따라한다고 자국 감독체제 유지 작성자FC서울 알레~|작성시간26.06.21|조회수9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한다고 홍명보로 계속 가는건 아니겠지? 설마 그럴까봐 두렵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