튀니지 왜 태업하는 느낌이지 작성자엘풍|작성시간26.06.21|조회수30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거 지면 탈락인데 경기력을 떠나 추격의지가 없어보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즐거운세상 | 작성시간 26.06.21 그냥 하기 싫은거 같이 느껴질 정도임 ㅋㅋ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 작성시간 26.06.21 기가 죽은것 같기도 하고 주눅든 것 같기도 하고.. 뭐 원래 이정도 실력 밖에 안되는 것일 수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