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튀니지 왜 태업하는 느낌이지

작성자엘풍|작성시간26.06.21|조회수301 목록 댓글 2

 

이거 지면 탈락인데 경기력을 떠나 추격의지가 없어보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즐거운세상 | 작성시간 26.06.21 그냥 하기 싫은거 같이 느껴질 정도임 ㅋㅋ
  •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 작성시간 26.06.21 기가 죽은것 같기도 하고 주눅든 것 같기도 하고.. 뭐 원래 이정도 실력 밖에 안되는 것일 수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