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독일 잡은건 결과적으로 잘했지만 똑같은 조건으로 10번 붙으면 일본이 우세할까?생각하면 의문.코스타리카전은 수비에 균열을 내는 무빙을 못 가져감
반면 이번엔 상대가 네델인데 라인내리자 균열을 내는 무빙을 가져감.골은 코너킥으로 났지만 일본 공격무빙보고 이거 비기겠다 싶었음
미토마만 있었어도 8강전력은 됐지 싶은데 없으니 안됨.그리고 튀니지가 엄청 못하고 있는것도 감안해야함.우리 실력을 가늠할려면 체코가 얼마나 못했는지 감안해야 하는것처럼
결론은 한 16강 전력이라 보여지네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