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벤투가 계속 있었으면... 작성자전소영|작성시간26.06.21|조회수23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벤투가 한 8년동안 감독하고 협회에 좀 앉혀놓고 했으면진짜 우리나라 축구판도가 달라졌을거 같은데....귀인을 놓친거 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명장 | 작성시간 26.06.21 일본은 우승이 목표인데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