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진짜 벤투가 계속 있었으면...

작성자전소영|작성시간26.06.21|조회수239 목록 댓글 1

벤투가 한 8년동안 감독하고 협회에 좀 앉혀놓고 했으면

진짜 우리나라 축구판도가 달라졌을거 같은데....

귀인을 놓친거 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명장 | 작성시간 26.06.21 일본은 우승이 목표인데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