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런 일본에 쏘니 , 강인 , 민재가 있었다면 최소 8강일듯... 작성자De Visser Eyes|작성시간26.06.21|조회수16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금은 최대8강 느낌인데...무섭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왓더_ | 작성시간 26.06.21 4강까지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