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 클라스도 이제 한일 다른 영역이라고 봄 작성자제로코크|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Leno 작성시간26.06.21 지금 유럽만 나가있고 경기는 못뛰는 선수들이 제일 걱정인데차라리 케이리그 빨리 돌아오거나 팀/리그를 바꾸거나 해야할듯유망하니까 나간건데... 벤치 시간 길어질수록 격차는 더 벌어질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