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베스트11 자체는 일본한테 크게 안밀리지 않나요

작성자엘살바도르|작성시간26.06.21|조회수663 목록 댓글 14

물론 일본 선수 뎁쓰가 미치긴 했지만
b11은 비빌만 할 것 같은데

왜이리 경기력 차이가 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괴력난신 | 작성시간 26.06.21 쟤네 미드필더부터 epl 중원이고
    윙어들도 빅리그 주전들
    공격수 네덜란드 리그 득점왕
    수비 뮌헨
    골키퍼 세리에A 주전
  • 작성자아엠어굿보이 | 작성시간 26.06.21 이강인,김민재 말고 다 밀림
  • 작성자삼재현 | 작성시간 26.06.21 다 밀려요 스쿼드도 감독도 행정도
  • 작성자카리나Kirina | 작성시간 26.06.21 다밀림...
  • 작성자lizkim | 작성시간 26.06.21 손흥민은 이제 말년이라 제외하면 김민재 이강인 말고 다 밀리는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