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11 자체는 일본한테 크게 안밀리지 않나요 작성자엘살바도르|작성시간26.06.21|조회수663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물론 일본 선수 뎁쓰가 미치긴 했지만b11은 비빌만 할 것 같은데왜이리 경기력 차이가 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괴력난신 | 작성시간 26.06.21 쟤네 미드필더부터 epl 중원이고윙어들도 빅리그 주전들 공격수 네덜란드 리그 득점왕수비 뮌헨 골키퍼 세리에A 주전 작성자아엠어굿보이 | 작성시간 26.06.21 이강인,김민재 말고 다 밀림 작성자삼재현 | 작성시간 26.06.21 다 밀려요 스쿼드도 감독도 행정도 작성자카리나Kirina | 작성시간 26.06.21 다밀림... 작성자lizkim | 작성시간 26.06.21 손흥민은 이제 말년이라 제외하면 김민재 이강인 말고 다 밀리는디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