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10년전부터 벌어졌다고봄 작성자고산|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즐거운세상 작성시간26.06.21 삿포로 참사 났을때도 이미 벌어져 있었죠 ㅋㅋ 그전엔 우리한텐 월드컵 4강과 박지성이 있다로 애써 무시한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훈이 작성시간26.06.21 이미 행정력은 수십년전부터 벌어졌었어요. 2002년 4강신화, 양박쌍용의 존재로 그 격차를 어찌저찌 2010년초반까진 매꿔왔던건데 일본은 더더욱 체급을 올려가고있고, 우리는 제자리걸음이라 격차가 벌어졌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