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본 빌드업 보니까 자꾸 홍MB가 생각남

작성자한국외국어대학교|작성시간26.06.21|조회수170 목록 댓글 1

.. 비교가 너무 됨..
자국 감독인데 이렇게 다를수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중해 | 작성시간 26.06.21 일단 홍은 월드컵 실패한 전적이 있어서.. 여론도 최악이고..
    그래서 최대한 수비적이고 지지않게 경기를 운영하죠..
    그러니까 볼만 돌리고.. 전술은 없고.. 비교 불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