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빌드업 보니까 자꾸 홍MB가 생각남 작성자한국외국어대학교|작성시간26.06.21|조회수17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 비교가 너무 됨..자국 감독인데 이렇게 다를수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지중해 | 작성시간 26.06.21 일단 홍은 월드컵 실패한 전적이 있어서.. 여론도 최악이고..그래서 최대한 수비적이고 지지않게 경기를 운영하죠.. 그러니까 볼만 돌리고.. 전술은 없고.. 비교 불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