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는 몽이 자기 축구정치 위해서 클 데리고 온게 패착 중에 패착.. 작성자캐스커|작성시간26.06.21|조회수28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클이라는 셀럽있으면축구정치에서 입김 좀 세울 수 있을줄 알고그런거 같은데..그것때문에 다 망쳐졌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sonny | 작성시간 26.06.21 클 선임이 쐐기를 박앗죠 작성자Fururu | 작성시간 26.06.21 아 생각만 해도 열받음 작성자아멀라귀차냐 | 작성시간 26.06.21 벤투 바로 다음이 클이라니.. 작성자공공칠빵으악 | 작성시간 26.06.21 클때문에 모든게 나락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