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주전 4명 빠졌어도... 작성자rungnado|작성시간26.06.21|조회수32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미나미노, 미토마, 엔도, 쿠보 없어도 실력이 이 정도인가?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전소영 | 작성시간 26.06.21 선수빨 안타게 조직력 만들어 놓은듯...겁나 유기적이에요 답댓글 작성자명보의 열등감 | 작성시간 26.06.21 이게 진짜 감독 능력이죠 ㄷㄷ 작성자지중해 | 작성시간 26.06.21 국대 스쿼드 뎁스도 우리와 비교 불가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