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본애들 볼을 진짜 이쁘게 차네

작성자아엠어굿보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48 목록 댓글 0

역시 기본기가 완벽하게 잡혀 있어야 볼을 이쁘게 차네요

첫 터치 자체가 군더더기가 없고 킥폼도 이쁘네요 

한국에선 어느 지도자가 그러던데 볼 이쁘게 차려고 하지마라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