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애들 볼을 진짜 이쁘게 차네 작성자아엠어굿보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4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역시 기본기가 완벽하게 잡혀 있어야 볼을 이쁘게 차네요첫 터치 자체가 군더더기가 없고 킥폼도 이쁘네요 한국에선 어느 지도자가 그러던데 볼 이쁘게 차려고 하지마라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