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이 잘한다기보단 저게 정상인거죠 작성자아사모이기안|작성시간26.06.21|조회수26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한국도 원래 남아공 저렇게 패야 정상인데.. 전력차가 그런데... 진짜 일본이 부러운건 선수 전원이 빌드업에 관여한다는거 저건 부럽네요 우리나라는 이강인이 밑에서 풀어주는거 아니면 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Fururu | 작성시간 26.06.21 감독 역량의 차이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