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본이 잘한다기보단 저게 정상인거죠

작성자아사모이기안|작성시간26.06.21|조회수263 목록 댓글 1

 

한국도 원래 남아공 저렇게 패야 정상인데..

 

전력차가 그런데...

 

진짜 일본이 부러운건 선수 전원이 빌드업에 관여한다는거 저건 부럽네요

 

우리나라는 이강인이 밑에서 풀어주는거 아니면 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Fururu | 작성시간 26.06.21 감독 역량의 차이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