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ㅇㅇㅅ 이 큰일했다.

작성자여량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255 목록 댓글 1

ㅎㅁㅂ같은 감독 선임하느냐고 ㅋㅋㅋㅋㅋ 빵집 면담까지 하면서 ㅋㅋㅋㅋㅋ 을사오적같은 넘...
대학교 선배 지대로 챙겨줬네... 1억정도는 페이백 받아야되는거 아닌가요?밥그릇 걱정됬는지 아직도 협회 안 나가고 지도자교육중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공공칠빵으악 | 작성시간 26.06.21 그냥 그 나이대 선출들 다 별로네요, 인맥으로 축구하려하고. 그 인맥이 썩었는데 말이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