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ㅁㅂ같은 감독 선임하느냐고 ㅋㅋㅋㅋㅋ 빵집 면담까지 하면서 ㅋㅋㅋㅋㅋ 을사오적같은 넘...
대학교 선배 지대로 챙겨줬네... 1억정도는 페이백 받아야되는거 아닌가요?밥그릇 걱정됬는지 아직도 협회 안 나가고 지도자교육중임
다음검색
ㅎㅁㅂ같은 감독 선임하느냐고 ㅋㅋㅋㅋㅋ 빵집 면담까지 하면서 ㅋㅋㅋㅋㅋ 을사오적같은 넘...
대학교 선배 지대로 챙겨줬네... 1억정도는 페이백 받아야되는거 아닌가요?밥그릇 걱정됬는지 아직도 협회 안 나가고 지도자교육중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