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화나는 이유는 우리는 남아공 저렇게 못 패는게 확실하니까 ㅋㅋㅋ 작성자캐스커|작성시간26.06.21|조회수426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홍 전술보면 무승부 정도만 바라는개쫄보 축구라 저런 정도의 전진성은 전혀 못 보여줄 거를다 알고 계시기 때문이겠죠그래서 미리 화가 나는거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캐스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잘해봤자 1득점으로 끝나는 전술 ㅅㅂ 작성자리오넬 만길 | 작성시간 26.06.21 중앙에패스하지마!!!!!! 답댓글 작성자Fururu | 작성시간 26.06.21 와 나도 그거 보고. 저게 감독이 할말인가 생각함 작성자FC서울 알레~ | 작성시간 26.06.21 0대0봅니다 작성자rungnado | 작성시간 26.06.21 홓명보 전술은 메시도 힘 못쓰게 할거라는 이야기가 있던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