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더욱 화나는 이유는 우리는 남아공 저렇게 못 패는게 확실하니까 ㅋㅋㅋ

작성자캐스커|작성시간26.06.21|조회수426 목록 댓글 8


홍 전술보면 무승부 정도만 바라는
개쫄보 축구라
저런 정도의 전진성은 전혀 못 보여줄 거를
다 알고 계시기 때문이겠죠
그래서 미리 화가 나는거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캐스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잘해봤자 1득점으로 끝나는 전술 ㅅㅂ
  • 작성자리오넬 만길 | 작성시간 26.06.21 중앙에
    패스하지마!!!!!!
  • 답댓글 작성자Fururu | 작성시간 26.06.21 와 나도 그거 보고. 저게 감독이 할말인가 생각함
  • 작성자FC서울 알레~ | 작성시간 26.06.21 0대0봅니다
  • 작성자rungnado | 작성시간 26.06.21 홓명보 전술은 메시도 힘 못쓰게 할거라는 이야기가 있던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