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K리그 국내감독들 고인물화 되고 축협 행정 개박살 나면서 이렇게 된 것 같음

작성자로또1등백수|작성시간26.06.21|조회수143 목록 댓글 2

올해는 그래도 외국인 감독이 그나마 좀 있는해인데

최근 몇년은 진짜 광주 이정효 빼면 경기가 재미가 없었음

게다가 축협행정도 엉망진창이라 리그에서 판정시비 맨날나오고 잔디문제에 후..

진짜 답답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별빛사냥꾼 | 작성시간 26.06.21 강원 정경호도 올해 좋은 모습 보여주고 있죠
  • 답댓글 작성자로또1등백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것도 올해 ACL에서 일본팀한테 털리고 컨셉 바꾼거죠. 강원이 리그에서 제일 압박잘하는데 j리그 기준으로는 하위권이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