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전쯤 이영표가 일본이 한국보다 잘한다고 했다가 욕 뒤지게 먹었는데 작성자엘살바도르|작성시간26.06.21|조회수26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젠 구자철이일본 우승할것 같다고 해도국민들이 화 안내네요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gigleel | 작성시간 26.06.21 여기서 일본 축구잘한다하면 일뽕이라고 욕먹었던 때도있었는데 지금은 일본잘한다고하면 그런말아무도안합니다 ㅋㅋ 참 ㅋㅋ 작성자안지현 | 작성시간 26.06.21 무지성 일까들도 인정하는거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