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0년 전쯤 이영표가 일본이 한국보다 잘한다고 했다가 욕 뒤지게 먹었는데

작성자엘살바도르|작성시간26.06.21|조회수269 목록 댓글 2

이젠 구자철이

일본 우승할것 같다고 해도

국민들이 화 안내네요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gigleel | 작성시간 26.06.21 여기서 일본 축구잘한다하면 일뽕이라고 욕먹었던 때도있었는데 지금은 일본잘한다고하면 그런말아무도안합니다 ㅋㅋ 참 ㅋㅋ
  • 작성자안지현 | 작성시간 26.06.21 무지성 일까들도 인정하는거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